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즐거움

어퓨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딥브라운)- 세게 문질러도 안번져..!

오늘은 어퓨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리뷰입니다^^

저는 요즘 꾸안꾸 메이크업에 빠져있는데요

 

꾸안꾸 메이크업은 최소한의 터치겠죠~

 

1. 눈화장은 안해도 뷰러는 하기

2. 피부 표현은 톤업크림, 베이스, 선크림정도만 바르기

3. 컨실러로 잡티만 가리기

4. 립스틱 바르기

 

이정도로 메이크업을 줄여서 꼭 필요한 부분만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요~

 

특히 요즘 메이크업은 색조분위기도 은은한 느낌이더라구요~

명암만 주는 메이크업이라고 해야하나요?

 

요즘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리고 

꾸안꾸 메이크업을 했을때 블랙 마스카라를 하면 눈만 무거워보일 수 있는데

 

그런 어색함을 순화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브라운 마스카라를 사용하는거에요~

 

 특히 브라운 마스카라는 부드러운 느낌을 한 층 더 up 시킬수 있어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렇게 브라운 마스카라를 찾던중!!

페리페라보다 더 괜찮은 아이템이 나왔더군요~~~

꺄아아아^^

(어퓨 회사직원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NO 번짐!

NO 처짐!  NO 뭉침!

 

이라고 적혀있네요~ 과연 그럴것인지 한 번 써 봅시다!^^

 

 

 

케이스카 무광이라 그립감도 좋구 부드럽더라구요~

약간 형광끼도 있어서 눈에 잘 틔고요

 

 

 

색상 명처럼 딥브라운이라

브라운이 너무 밝지 않아서 좋았어요

어느정도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줄 수 있으면서

블랙의 부담스러움은 없는 색이에요

고동색보다는 연하고 갈색보단 찐한색이었어요~

 

저 정도의 색이면 대중성있게 

브라운의 흐릿한 느낌을 피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딥브라운이 느껴지시나요~~?^^

 

 

 

먼저 손등에 칠해봤어요~

마스카라 액이 너무 꾸덕하지도 않고 충분히 속눈썹 한 모 한 모를

감쌀 수 있는 양으로 조절되어 나와서 뭉치지 않으면서 속눈썹을 컬링해주니 편리하더라구요~

 

양이 많이 묻어나오지 않아 오히려 빨리 쓰진 않을까 걱정도 되긴 하는데

이 정도의 양으로 나오면서 오래 쓸 수 있는지는 많이 써봐야겠어요~

 

하지만 눈썹에 사용해본 결과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이런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아요ㅜㅜ

 

저는 눈썹모가 숱이 많고 굵은 편이라 무거워서 그런지

처음 컬링력이 오랫동안 유지 되지않고 조금 쳐졌지만 다른 마스카라들에 비해 좋았구요

번지는거 정말 없었습니다! 

마스카라 픽서 사용안하고 안번졌던 마스카라는 처음이었던 것 같네요^^

 

NO 번짐! ★

NO 처짐! 

NO 뭉침!  

 

 

이렇게 마무리하고 지우려는데 휴지로 빡빡 문대는대도 안지워지는거에요!

그렇게 다시 동영상 틀어서 찍은 영상이에요~ㅋㅋ

 

이만큼 번짐없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ㅋㅋㅋ

 

어퓨 본투비 매드프루프 롱볼륨 마스카라의 저 광고글대로

NO 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