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즐거움

정샘물 스킨 세팅 워터 선베이스 촉촉한 선크림 강추! no 백탁

어쩌면 선크림을 덜 쓰는 요즘이 아닐까 합니다ㅜㅜ

코로나 외출하는 날이 많이 줄었으니까요..

 

하지만! 집 안으로 들어오는 햇빛도 있듯

피할 수 없는 잠깐의 외출이라도 선크림은 필수에요!

 

마스크를 쓰니 얼굴이 많이 가려 선크림을 안발라도 될 것 같아서

작년 봄부터 초여름까지 바르지 않았더니

주근깨에 점까지 왕창 올라왔더라구요ㅜㅜㅜ

 

또 한번 선크림의 소중함을 알게되었지요ㅜㅜ

 

요즘 메이크업은 매트보다 촉촉한 메이크업으로 피부표현하는게 이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정샘물 스킨 세팅 워터 베이스 선크림입니다!

촉촉한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 강츄우~~드릴게요ㅎㅎ

 

 

정샘물 어플에 들어가서 제품을 시켰는데

사은품을 이렇게나 많이 주셨어요!

이렇게 가득한 사은품을 받을땐 선물받은것처럼 기부니가 너무 죠아요!

 

 

 

사은품으로 메이크업 기초에서 빠질 수 없는 물크림도 사은품으로 챙겨주셨네요

물크림 스릉합니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뜨는 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화이트 케이스가 제가 구매한 스킨 세팅 워터 선 베이스 선크림이구요~

오른쪽 블랙 케이스가 남자를 위한 스킨 세팅 톤 매널 베이스에요

정품을 사은품으로 주신 것 같아요ㅎㅎ

 

 

선 기능도 SPF 50+ , PA++++ 까지 되네요~

SPF가 50이라 장시간 선 차단이 되고 노화를 막아주는 PA가 ++++까지 있어

기능적으로는 괜찮은 아이네요^^

 

 

 

 

 

 

 

 

 

'PUSH' 부분을 눌러주면 내용물이 더욱 잘 나옵니다

스티커에 따라 이 부분을 눌러보니 힘을 덜 주고 선크림이 잘 나오더라구요~

 

 

개봉박두!

킨 세팅 워터 선 베이스 선크림을 손등 위에 발라볼게요ㅎㅎ

 

 

 

질감이 크림이 아니라 에센스같은 느낌이고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든 워터리한 느낌도 나서 가볍고 산뜻했어요!

촉촉한건 끈적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워터리한 느낌때문에 수분감이 느껴지지 끈적이지는 않아서

건조한 피부를 위해 시도해보셔도 좋을 제품일 것 같아요!~

 

 

 

 

 

 

 

 

 

 

 

번외

정품을 사은품으로 주셔서 정샘물 남자 선크림은 

킨 세팅 워터 선 베이스 선크림과 다르게 톤 보정이 되더라구요~

 

밝은 피부를 가진 분들은 좀 어두우실것같고

피부 색상이 맞는 분들은 정말 매끈한 피부처럼보여서 

잘생겨보일것같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남동생에게 선물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