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즐거움

어반디케이 바이스 케미스트리 립(고급물광 립 공유♥)

오늘은 제가 정~~~말 공유하고 싶은 립을 가져왔어요!

 

요즘 피부표현은 물광이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기존 물광이 아닌 

너무 번들거리지 않고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백자같은 윤기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피부표현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백자같은 고급물광에 어울리는 피부표현에 찰떡인 립을 소개해드릴게요!

 

 

 

 

짜~잔! 바로 '어반디케이 바이스 케미스트리 래스팅 글래시 틴트' 제품이구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글로시하면서도 틴트 기능이 있어

지속력도 좋고 오래가는 제품이었어요

 

지속력★

 

 

 

 

 

 

 

색상은 총 9가지로 나왔구요~

 

↑홈페이지에서 따온 사진인데..

실제 색상과는 차이가 많은 것 같아요ㅜ

꼭 직접 테스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케이스 기가맥히쥬?

립스틱 발색 물광만큼 케이스도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실제로도 케이스 똑같았구요~

(케이스 고급집디다~ㅋㅋ)

 

 

 

 

 

케이스에 아이폰이 그대로 찍혀버렸네요ㅜㅜ

(모~ 그만큼 케이스가 광택있는거 아니겠습니까?ㅋㅋ)

 

 

 

혹시나 저 처럼 'STACKED' 제품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싶어서 최대한 실제 색상과 똑같이 찍으려고 했어요~

 

제 손등 피부가 검어서 색상이 더 검게 표현된 걸 감안하시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요로코롬~~~

피부 하얀분들을 위해 팔뚝에도 해보았어요~

아래 사진은 실제 색상과 거의 비슷하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글로시가 전혀 두껍거나 답답하지 않구요

얇으면서도 광택은 살아있는 정말 고급스러운 광이었어요!

은은한 물광 피부표현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어반디케이에서 신경썼다는 또 하나의 부분은 틴트 기능이었습니다.

티슈로 세게 문질렀는데도 잘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완전 얼룩덜룩하게 물들지도 않았구요

 

 

저는 입술도 두꺼운 편이고 주름도 많은데

과하지 않은 글로시가 이 부분은 다 커버해주더라구요~

 

 

발색은 사람마다 가진 입술색깔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광은 광고랑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총평 

발림성 ★

지속력

고급물광

은은한 발색력